히이로닉이 유럽에서 이미 피부시술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플라즈마를 이용한 피부 시술 장비를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획득했다는 소식에 상승세다.
11일 오후 2시 22분 현재 하이로닉은 전일대비 340원(5.63%) 상승한 6380원에 거래 중이다.
이날 하이로닉은 혁신 플라즈마 장비 플라소닉(PLASONIC)이 미 FDA 승인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하이로닉은 실크로에 이어 두 번째로, 하이로닉의 피부미용 의료기기 기술력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것이라고 덧붙였다.
플라소닉은 고체, 액체, 기체에 이어 이온화된 제4의 물질 상태로 자연현상에서 관측되는 에너지를 활용한다. 살균력과 재생 능력이 뛰어나 유럽에서는 이미 피부 시술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하이로닉은 “2022년 10억 달러 규모였던 글로벌 스킨부스터 시장은 연평균 10%씩 성장해 2030년에는 2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FDA 승인 획득은 미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과를 기대하게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승인은 하이로닉이 미국 및 글로벌 스킨부스터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부상할 계기가 될 것”이라며 “혁신적 기술력과 안전성이 검증된 바 있는 만큼 북중미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미용 의료 기술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