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골프사이트의 서비스가 골프부킹과 골프관련 레슨 등에 주로 국한된 것과 달리 '골프라운지'는 특별한 VIP부킹서비스, 그린피할인, 파3골프장 무료서비스, 특별레슨, 스크린골프 할인서비스 등 파격적인 할인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골프라운지’가 제공하는 특별한 VIP부킹서비스는 수도권 지역의 제휴 골프장에서 주중 이용시 정회원 또는 준회원 수준의 그린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이 선호하는 주말 프라임타임 (오전 7~10시)의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수도권 근교의 파3 골프장 및 드라이빙레인지를 주중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20개 골프장에서는 주중 본인에 대하여 그린피 20%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골프라운지’는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등급을 무료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White등급과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는 Gold, Blue, Champion의 총 4등급으로 구분한 멤버십 형태로 운영되며, 등급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율을 제공받을 수 있다.
비씨카드 플랫폼사업부의 권기동부장은 “‘골프라운지’는 주말 프라임타임 골프부킹부터 전국 골프장 그린피 할인, 파3골프장 무료이용, 전국 골프장 주변 맛집정보 제공 등 기존 골프서비스에서는 볼 수 없던 특별한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신개념의 멤버십 골프서비스”라고 소개했다.
한편, 비씨카드는 ‘골프라운지’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13일부터 8월25일까지 ‘골프라운지’에 Gold 등급 이상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