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온라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09-07-09 14:2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777명에 LCD TV, 노트북, 아이팟 터치 등 증정

한국타이어가 올해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및 독일 아우디에 공식 타이어공급업체로 선정된 것 등을 기념해 다음달 15일까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2009 아이 러브 써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한국타이어 구매고객 및 온라인 이벤트 참여 대상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기간동안 한국타이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치볼을,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해 당첨된 777명에게는 LCD TV, 노트북, 아이팟 터치, 닌텐도 Wii Fit, 황금열쇠 7돈 등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마케팅 & 영업 담당 박철구 상무는 "올해 한국타이어는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독일 아우디와 타이어 공급 계약을 맺고,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는 등 국내외에서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이처럼 한국타이어가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것은 고객님들의 끊임 없는 격려와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세계 최고의 타이어기업이자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