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은 브러쉬로 바르는 쿠션 ‘스탬프 스킨핏 쿠션 글로우&브러쉬’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 베스트셀러인 브러쉬와 퍼프가 조합된 초밀착 듀오에서 진화한 쿠션으로 퍼프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모티브로 개발하여 스트랩에 브러쉬를 끼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난 9월 2일 무신사 선런칭 후 무신사 뷰티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한 ‘스탬프 스킨핏 쿠션 글로우&브러쉬’는 오는 13일 공식몰에서 정식 출시된다.
‘스탬프 스킨핏 쿠션 글로우&브러쉬’는 더툴랩이 제안하는 새로운 타입의 쿠션으로 전용 브러쉬와 퍼프를 사용하여 더욱 얇고 밀착력 높은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스탬프 스킨핏 쿠션 글로우’는 잉크로 물든 듯 맑게 표현되는 잉크 크레마 기술과 광 필름 코팅 막을 형성하여 투명한 수분광을 만들어주는 글로우 맥스,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해주는 스킨 필름 콤플렉스로 수분감 가득한 맑은 베이스가 유지되는 쿠션이다. 또한 120시간 메이크업 지속력과 안티 다크닝 테스트를 완료한 만큼 지속력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함께 출시된 쿠션 전용 브러쉬 ‘쿠러쉬’는 더툴랩만의 노하우를 담은 최적화된 밀도로 결자국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4개의 돔 브러쉬가 모인 형태로 양 조절이 쉬우며 굴곡에 강해 피부를 감싸듯 매끄럽게 발리는 브러쉬이다. 임상시험을 통해 브러쉬와 퍼프를 함께 사용했을 때 퍼프 단독 사용보다 최대 1.5배 밀착력이 더 높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관계자는 “쿠션이 무너지고 지저분한 이유는 바로 양 조절 때문”이라며 “120시간 지속되는 더툴랩의 쿠션&브러쉬로 쿠션 사용자의 만족감을 높이고자 쿠션 제형뿐만 아니라 맞춤형 도구 개발에 공을 들였다”고 전했다.
한편, 오후 12시 오픈되는 공식몰 런칭 기획전에서는 최대 30% 할인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시 클렌징 티슈 20매와 5만 원 이상 구매 시 쿠션과 브러쉬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원형 파우치까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