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달 말 발표한 기업의 새로운 'VI'(Visual Identity)가 적용된 신개념의 홈페이지를 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새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는 자동차 업계에서 처음으로 웹 3.0 기법을 적용, 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함께 새 VI를 반영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말했다.
특히 신속하게 정보검색을 가능하게 했고 온라인 견적, 카탈로그, 시승 신청 등 차량 구매 시 자주 찾는 정보를 한곳에 모은 '구매 도우미'를 장착, 홈페이지 내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르노삼성은 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방문 소감을 남긴 고객 30명을 추첨, '뉴 SM3 미니어처를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