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험 제공을 위한 침대, 매트리스, 장롱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공
삼익가구가 가을 시즌 한정 특별 세일 ‘Fall festival 가을의 선물, 특별한 가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히 계절 변화에 맞춰 집안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소파, 서랍장, 장롱, 리클라이너 같은 가구도 특가에 선보인다.
먼저 침대의 경우,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 침대와 각 사이즈에 맞는 매트리스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물결 형태의 역템바보드 몰딩과 우아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신제품 켈리 침대부터 호텔급 느낌의 세로 볼륨 쿠션 디자인과 와이드한 간접 조명으로 멋진 침실을 연출하는 세비야 침대, USB 포트와 LED 조명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솔로 침대 등도 할인 대상이다.
여기에 7개 스프링 존으로 체형을 세밀하게 지지하며, 온도 둔감 형 메모리폼으로 일정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아벨 매트리스를 비롯해 화사한 상판 컬러와 민트 컬러 옆 단으로 감성을 강조하며 통기폼이 체온을 원활하게 배출하는 데이 매트리스, 고급 삼중직 니트 원단으로 보온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모닝 매트리스 등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 소파로는 부드러운 곡선과 풍부한 볼륨감으로 세련된 거실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라파엘 4인 소파, 애쉬 원목 프레임과 흑니켈 도금 스틸 다리가 결합한 플라이 4인 소파가 할인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세라믹과 애쉬 원목의 튼튼한 상판을 가진 디토 4인 벤치 세트, 화이트톤에 골드 포인트와 실크 프린팅 스트라이프 라인이 고급스럽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첼 10자 장롱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안재현 이사는 “가을을 맞이하여 집에서 편안함을 더해줄 기회를 제공한다. 침대, 매트리스는 물론 장롱, 서랍장, 거실 장, 리클라이너, 소파 등 삼익가구의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가을바람이 전하는 따뜻한 변화를 삼익가구와 함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특별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