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럽 대디, 홈쇼핑 론칭방송 전량 매진…한국 시장서 성공적 데뷔

입력 2024-08-20 08:5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스크럽 대디 제공

미국의 혁신적인 청소용품 브랜드 ‘스크럽 대디(Scrub Daddy)‘가 한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지난 8월 13일, CJ온스타일의 대표 프로그램 ‘팝혜진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 첫 홈쇼핑 방송에서 스크럽 대디는 방송 중 준비된 모든 물량이 전량 매진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번 방송에서 스크럽 대디는 동시주문자 수 600명을 돌파하며 홈쇼핑 관계자들조차 놀라게 한 역대급 기록을 세웠다.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스크럽 대디와 스크럽 마미, 그리고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스크럽 대디 한정판 서머 쉐입’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소비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한편, 스크럽 대디는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진행된 팝업스토어에서도 성공적인 성과를 거뒀다.

MBC ‘청소광 브라이언’과의 협업으로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8월 18일 종료되었으며, 참가 브랜드 중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이처럼 스크럽 대디는 앞으로도 다양한 공간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오프라인에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스크럽 대디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에서 전 제품이 매진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청소용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데뷔로 스크럽 대디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