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부산·광주·대전 4개 도시에서 'AIA 생명 커리어 세미나' 개최
AIA생명은 서울(7월 17일), 부산(7월 24일), 광주(7월 24일), 대전(8월 12일) 4개 도시에서 취업 설명회인 'AIA 생명 커리어 세미나'를 각각 개최하고 마스터 플래너에 관심을 보이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채용 절차를 진행할 방침이다.
AIA생명의 대면설계사인 마스터 플래너란 혁신적인 금융기법과 보험 및 재무 지식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재정솔루션을 제공하는 AIA 생명의 금융 전문가를 말한다.
보험 상품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경제적 여건, 인생 목표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자료를 토대로 재무상담에서 투자자문에 이르기까지 재정에 관한 다양하고 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는 평생 파트너라고 할 수 있다.
이미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는 총 25만명의 AIA 그룹 마스터 플래너들이 있으며, 한국에서도 약 5천명의 AIA 생명 마스터 플래너들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취업 설명회에서는 AIA생명에 대한 회사 소개 및 마스터 플래너 직무에 대한 설명이 이뤄지며 금융 트렌드에 대한 외부 초청 강사의 강의도 함께 진행돼 대면설계사 직종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으로 예상된다.
AIA 생명 이상휘 사장은 "AIA 생명은 전문지식과 우수한 서비스 정신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강인한 도전정신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인재를 추구한다"며 "이번 AIA 생명 커리어 세미나를 통해 전국의 많은 우수 인력을 확보함으로써 AIA 생명의 대면설계사 채널 역량이 한 층 더 강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