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홈플러스·하이마트 제품 구매시 혜택
롯데마트에서 오는 7워 2일부터 8일까지 에어컨과 TV 등 구매 제품에 따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에어컨 구매 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6~10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에서는 다음 달 22일까지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10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가전제품 구매시 ‘슈퍼 세이브’를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이용금액에 따라 최고 3만원권 홈플러스 상품권을 지급한다.
슈퍼세이브는 포인트를 미리 지급받아 결제 시 사용한 후 추후 카드 사용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이를 상환하는 제도다.
홈플러스에서 홈플러스-현대카드M으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고 7%의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이마트에서도 다음 달 31일까지 현대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15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800만 원과 1천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20만 원과 50만 원권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5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하이마트 제휴카드인 하이마트-현대카드M을 이용하면 추가로 결제금액의 5%를 할인받고, 동시에 M포인트 5%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올여름에는 역대 최고의 무더위로 인해 에어컨과 선풍기 등 가전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이벤트와 제휴 상품들을 잘 활용하면 다양한 가전제품을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