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명 선정, 4주간 체지방 관리 프로그램 제공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중외 슬림나이트 CLA' 출시를 기념해 '다이어트 프로젝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철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과거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현재 다이어트를 실천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cwellday.com)에 다이어트 실패 사연이나 꼭 살을 빼고 싶은 이유 등을 등록하면 된다.
중외제약은 이 중 30명을 선정해 신개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중외 슬림나이트 CLA’ 4주 분량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편 국내 최초 마시는 CLA제품인 ‘중외 슬림나이트 CLA’는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인 CLA (Conjugated Linoleic Acid)를 주성분으로 하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몸 속 지방세포의 파괴를 유도해 체지방을 분해해주는 제품이다.
홍성걸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여름철을 맞아 체지방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중외 슬림나이트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며 “향후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국내 다이어트 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중외 슬림나이트 CLA는 원데이(28병), 프로(7병), 이지(5병) 등 3가지 규격으로 구성돼 있으며 약국, 애플트리김약사네, 온라인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