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15일 포장반찬 브랜드인 ‘하선정’과 ‘CJ햇찬’을‘하선정’으로 통합하고 포장반찬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최근 포장반찬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지만 유통 채널의 특성상 품질관리, 맛의 표준화 등의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하고 있다는 판단이다.
특히 믿을 수 있는 반찬 전문 ‘브랜드’가 없다는 점에서 사먹는 반찬 시장의 성장에 한계를 보여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신뢰, 품질관리, 표준화 된 맛으로 ‘하선정’이 포장 반찬 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