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은 11일 자사가 개발한 전투 중심의 전쟁MMORPG '프리스톤테일 워'(이하 '프테 워')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 테스터 1만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달 7월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프테 워'를 체험하고 싶은 게이머는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프테 워' 티저사이트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또 이날 오픈된 프테 워 티저사이트에서는 게임 내 전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PK시스템과'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끊임없이 발발하는 집단 전투인 '거점 점령전'을 주축으로 하는 전쟁MMORPG '프테 워'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 동영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프테 워'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는 총 4개의 필드에서 게임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개인간의 전투부터 한 지역의 지배자가 되기 위한 거점 점령전, 필드전역을 전쟁터로 삼는 대규모 집단전 등 다양한 전투의 묘미를 맛 볼 수 있다.
아울러 파티 사냥이나 집단 전투에서 전략적인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어시스트 시스템, 보다 다양한 방어구와 무기류의 성능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아이템 접두어 시스템 등 전략과 기술로 승부를 가릴 수 있는 전투 특화 시스템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선정된 테스터는 오는 30일 '프테 워' 홈페이지 및 개별 SMS통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