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제 연 6% 고금리에 조기 판매 종료…가입 한시 연장
(사진제공=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 새해를 맞이해 특별 판매한 고금리 상품 '더쿠폰적금'의 가입 기간을 이달 19일까지로 연장한다고 15일 밝혔다.
더쿠폰예ㆍ적금 상품은 예금한도 5000억 원, 적금한도 160억 원인 1년제 연 6% 상품이다. 1월 2일부터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달 말 더쿠폰예금이 완판된 데에 이어 더쿠폰적금 역시 이달 중순 조기 판매종료될 예정이다. 대구은행은 기존 더쿠폰적금 쿠폰 보유고객이나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19일까지 상품 가입일을 연장한다.
이달 18일까지 아이엠(iM)뱅크 신규 가입 및 푸쉬 동의를 완료한 후, 이달 19일에 쿠폰을 받으면 더쿠폰적금에 가입할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올해 다양한 예ㆍ적금 상품을 기획 중"이라며 "국가공휴일 기념 삼일절 예ㆍ적금과 프로스포츠 연계 예ㆍ적금, 대구시민의 날 특별금리 적금상품 등과 관계된 다양한 콘셉트의 금융 상품을 출시해 고객 자산형성을 돕고 금융의 재미와 금리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황병우 은행장은 "올해 1월 iM뱅크의 자체 검증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100만을 돌파했다"며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아이엠-아이(iM-iㆍ청소년 전용 금융서비스), 게임 콘셉트를 가미한 특별 수신 상품 출시 등 감성과 재미가 공존하는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 제고에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