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LS전선 등 경력사원 모집

입력 2009-06-07 10:1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주요기업들의 경력사원 모집이 이어지고 있다.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060300)(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에 따르면 SK에너지, LS전선, 포스코, 두산생물자원 등에서 다양한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SK에너지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R&C인력팀(인력기획원)과 R&C재무팀(자금관리/재무회계)이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국내외 대기업에서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한다. 인력기획원의 경우 토익 기준으로 800점 이상의 공인어학성적을 필요로 하며 회화와 작문에 능통한 자를 선발한다. 해외대학과 영어권 MBA 및 국내 MBA 출신은 우대하며 관련 자격증 소지자 역시 우대한다. 자금관리/재무회계 부문 역시 영어, 중국어 등 어학능력을 요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이 있어야 한다. 또한 유사업계 근무 경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6월 14일까지 홈페이지(www.joinsk.co.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LS전선에서 6월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민수영업(국내영업), 설비보전, 기술영업이다.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토익을 기준으로 R&D와 인문계는 700점, 이공계는 600점 이상의 공인어학점수를 필요로 한다. 모집부문 관련학과 전공자는 우대하며 민수영업, 기술영업 부문에서는 기사자격증 보유 후 5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lscable.co.kr)에서 작성, 등록하면 되며 접수 마감일은 6월 15일이다.

◆포스코가 2009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기획, 광산개발, M&A, 재무, 감사, 홍보, 법무 등이며 대졸 이상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부문 관련학과 전공자여야 하고 관련 업무 경력은 3~10년 이상이어야 한다. 단, 필요 경력 기간은 부문별 상이하다. 해당분야 전문자격증 소지자와 영어 및 제2외국어(중국어, 일어 등)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6월 9일까지 홈페이지(www.posco.co.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두산생물자원에서 영업부문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의 축산 관련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사료영업 경력이 2년 이상인 자를 선발한다. 매출·채권관리 및 사료영업 관련 기본지식과 컴퓨터 활용능력이 뛰어나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홈페이지(career.doosan.com)에서 작성, 등록하면 되며 마감일은 6월 14일이다.

◆한국네슬레에서 마케팅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 지원이 가능하고 MBA 취득자는 우대한다. 소비재 마케팅 경력이 2~5년 이상이어야 하며 영어회화 및 작문에 능통한 자를 선발한다. 접수는 우편으로만 가능하며, 인크루트에서 다운받은 지정 양식의 입사지원서(국·영문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후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와 자격증, 성적증명서 사본과 함께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6월 12일.

◆현대스위스상호저축은행에서 경력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여신, 기업금융, 소매금융, 심사기획, 채권관리 등 13개 부문이다. 담당업무 관련 경력자 및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관련 업무 경력은 2~3년 이상 필요하고 경력기간 및 세부사항이 모집부문별로 상이하니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6월 11일까지 홈페이지(www.hsb.co.kr)를 통해 접수 받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