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는 TM 서비스는 유니닥스, 텔레마케팅의 혁신으로 흥행 가속화

입력 2024-02-02 11: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유니닥스 제공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자사의 ‘보이는TM서비스’가 2022년 출시 이래 총 8건의 수주 및 구축을 완료하며 텔레마케팅 업계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며 흥행하고 있다고 2일 발표했다.

보이는TM서비스는 음성통화를 통한 청약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절차를 혁신적으로 개선한 서비스다. 상품 설명과 주요 약관 낭독 등의 복잡한 과정을 상담사와 청약인이 같은 화면을 보며 중요 사항을 설명하고 청약 절차를 모바일 화면에서 대신하여 진행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화면으로 주요 약관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불완전 판매가 감소하였고, 상담사의 피로도 감소와 청약자의 중간 이탈 역시 크게 감소했다.

2022년 DB손해보험과 유니닥스가 협력해 ‘TM 미러링 서비스’라는 명칭으로 시작한 이래, 보이는TM서비스는 모집인과 청약인 모두 큰 만족도를 보이며, 성공적인 서비스로 정착했다. 2024년 현재까지 총 8개의 주요 보험사에서 유니닥스의 보이는TM서비스를 구축 진행 및 완료했으며, 추가적으로 현재 3개의 보험사와 도입을 활발히 논의 중으로 유니닥스의 보이는TM서비스는 보험업계의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선두주자이자 표준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이다.

유니닥스 관계자는 “지난해 주요 보험사와의 성공적인 협력은 유니닥스의 기술력이 업계의 기준을 충족하는 강력한 증거라고 생각한다”며, “올해는 보험사는 물론 전화상담과 청약이 필요한 다양한 산업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