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우리동네GS앱 ‘사전예약제’로 온라인→매장으로 고객 끈다

입력 2024-01-09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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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25에서 모델이 우리동네GS앱 사전예약 홍보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웰컴 2024! 신선식품 4종!’을 주제로 기획전(이하 사전예약제)을 연다.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4O, Online for Offline)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9일 GS25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앱’을 통해 사전예약제를 시작한다. 온라인 오픈런(Open Run)을 통해 사전예약제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원하는 GS25에서 지정된 날짜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상품들은 매주 화요일에 공개된다.

GS25는 이번 사전예약제를 통해 △판란대30입(2400원) △착한사과1kg(4900원) △한돈삼겹살500g(9900원) △1+등급한우등심400g(2만9900원) 등 4종의 신선식품을 각각 2024개씩 선보인다.

GS25는 사전예약제를 통해 우리동네GS앱이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과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하고 가맹 경영주들에게는 고객의 추가 유입 및 안정적 재고 관리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후 예정된 사전예약제도 릴하이브리드3.0디프로젝트에디션 2종 선 판매, GS25 희귀템전, 유명 아이돌 앨범 판매 등 굵직한 테마로 이어질 계획이다. GS25는 화요일마다 많은 고객이 행사 오픈과 동시에 앱에 몰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GS리테일의 우리동네GS앱은 증정품 보관 기능, 퀵커머스 서비스에 이은 사전예약제를 본격 선보이며 1만8000여 오프라인 플랫폼을 연결하는 O4O 전략의 핵심적 기능을 수행하게 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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