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리브엠',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 달성

입력 2024-01-03 14: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의 'KB리브엠(리브모바일)'이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하는 '이동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5회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인 컨슈머인사이트는 반기별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조사는 14세 이상 휴대전화 사용자 약 3만37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KB리브모바일은 조사 대상에 처음 포함된 2021년 하반기 이후 5회 연속 이용자 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작년 하반기 조사에서도 알뜰폰 만족도와 추천의향은 이통3사를 제치고 가장 높았으며, 전체 만족도에서도 1위(726점)를 차지했다.

KB리브모바일은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5회 연속 1위를 기념해 31일까지 처음 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요금 무료 혜택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이번 조사를 통해 그동안 통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요금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