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사명 런칭기념 '50일간 이벤트' 진행

입력 2009-06-01 11:4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CJ오쇼핑이 새로운 사명의 런칭을 기념하고 '오쇼핑'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강렬하게 전달하기 위해 지난 달 1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일정으로 ‘50일간의 O!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지난 3주간 다이어리 크기의 최첨단 넷북, 롤리팝 폰, PRADA 토트백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신 트렌드성 상품들이 경품으로 제공됐으며, 남은 4주 기간에도 다양한 이색 서비스 상품들이 주인을 찾아갈 예정이다.

회사측은 "특히, 제주도 프라이빗 요트 체험, 발리에서의 커플 스파, 나파밸리 와이너리 여행, CJ오쇼핑 히트 메이크업 브랜드 SEP을 만든 손&박 듀오의 메이크업 코칭, CGV 1개관 전체 대관 서비스 등 지금껏 찾아보기 힘들었던 다양한 이색 서비스 상품들이 경품 리스트에 올라 있다"고 설명했다.

'라이프스타일 쇼퍼(Lifestyle Shopper)'라는 CJ오쇼핑의 새 슬로건에 걸 맞는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확실히 심어줄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을 한 차원 높여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것.

경품 응모는 매일 0시에서 24시까지, 오쇼핑 방송 및 인터넷 CJ몰, 카탈로그 등 CJ오쇼핑의 전 매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자동으로 이뤄지며, 구매하지 않더라도 CJ몰(www.CJmall.com)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오늘의 O’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누구나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CJ오쇼핑 백민정 마케팅팀장은 "신규 사명을 런칭하면서 고객 관심유도와 브랜드 이미지 각인을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놀랍고, 새롭고, 뻔하지 않은'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기존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