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은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기탁 증서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차은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 본부장, 장금용 창원시 제1부시장, 신태수 BNK경남은행 부행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BNK금융그룹)
BNK경남은행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BNK 위더스(With-Us) 자유적금 판매수익 성금' 1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태수 경남은행 부행장은 창원시청을 찾아 장금용 제1부시장과 차은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남지역 본부장에게 판매수익 성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성금 1500만 원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 판매 금액에 따라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마련했다. 이는 '창원시민 사랑나눔 다둥이 다함께 키움' 사업비로 지원된다.
신 부행장은 "BNK 위더스 자유적금에 가입해 준 고객과 지역민 덕분에 성금을 모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과 지역민 그리고 취약계층이 함께하고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을 선보이며 상생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앞서 8월 출시한 BNK 위더스 자유적금은 가족, 연인, 친구 등이 함께 가입하거나 다양한 ESG(환경 ㆍ사회ㆍ지배구조)를 실천하면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금융상품이다. 창원시 전입 고객에게도 ESG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우대금리 제공 조건은 △신규고객 △공동가입 △ESG실천(기부ㆍ봉사ㆍ헌혈ㆍ전입)이다.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2.50% 우대금리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