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레포츠웨어 인기에 ‘스포츠라이트’ 고정 편성

입력 2023-12-07 10:3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레포츠 매출 전년 대비 40%↑ 예상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신규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스포츠라이트' 로고. (사진제공=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레포츠웨어 판매에 힘을 싣기 위해 레포츠웨어 프로그램을 고정 편성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8일부터 ‘스포츠라이트’ 프로그램을 고정 편성한다고 7일 밝혔다.

스포츠라이트는 레포츠웨어와 레포츠용품을 전문 판매하는 방송으로 역동적인 시연과 함께 셀프캠을 활용한 영상으로 제작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편성은 최근 고객 관심을 반영한 것”이라며 “레포츠 매출은 매년 꾸준히 늘고 있고 올해는 전년대비 40% 증가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9일에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피닉스 덕다운 재킷과 바지 세트를 준비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측은 운동을 하다가 모임에 바로 입고 나가도 손색없을 정도의 디자인과 심미성을 갖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일상복과 스포츠웨어를 결합하는 최근 경향을 반영한 것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