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삼국지천’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삼국지천은 26일 오픈한 티저사이트를 통해 삼국의 배경과 캐릭터 원화, 동영상 등을 공개하며 조금씩 베일을 벗기 시작한다.
배경 원화에서는 귀족적인 느낌의 마법 특성을 가진 위, 섬세한 느낌의 공격적 특성을 가진 오, 둔해 보이지만 단단한 느낌의 방어적 특성을 가진 촉으로 나뉜 각 나라의 속성과 특징을 살펴볼 수 있다.
대규모 전투를 준비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플레이 동영상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삼국지천 개발진이 일반 PC에서 직접 촬영한 실제 플레이 동영상으로 유저들의 객관적이고 정확한 의견을 수렴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참고할 계획이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사는 “삼국지천이 지난해 결합된 한빛과 티쓰리에게 최고의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고 있다”며 “올 하반기 삼국지천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홈페이지 게시판에서는 ‘삼국지천 릴레이 게시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부터 오는 6월 1일까지는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티저사이트를 통한 삼국지천에 대한 생각ㆍ느낌’을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 댓글을 남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삼국지천 캐라콘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