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보, 고객감동 경영 목표로 '고객센터' 오픈

입력 2009-05-27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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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수출보험공사는 27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 경영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센터' 개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수보는 이번 고객센터 오픈을 통해 수출보험 이용절차에 대한 안내와 고객 개개인의 민원접수뿐 아니라, 수출보험 상품 마케팅 및 해피콜을 통한 서비스수준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수출보험 서비스가 주로 고객전용 온라인 공간인 '사이버수출보험'을 통해 이뤄지면서 이에 대한 전담 창구 역할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수보측은 전했다.

수보는 작년 9월 신임 사장 취임과 동시에 고객만족경영 기본방향을 설정하고, 외부 컨설팅 등을 거쳐 지난 반년 동안 고객센터 구축작업을 진행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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