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KT와 손잡고 공동마케팅 전개

입력 2009-05-27 1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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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신규고객, 현대차 구매 최대 100만원 할인

현대자동차와 KT그룹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현대차는 27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신영동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 노태석 KT 홈고객 부문장이 참석한 가운데 KT그룹과 전략적 제휴 조인식을 갖고, '현대차와 QOOK & SHOW가 함께하는 내차마련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자동차 연계 통신상품과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은 이번이 업계 최초로,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현대차는 KT그룹의 통신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다음달 1일부터 2011년 5월 31일까지(출고 기준) 2년 동안 쿡(QOOK) 인터넷 및 TV 동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구매시 4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이동통신 쇼(SHOW)의 '현대차 요금제' 신규 및 기존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구매시 40만원 또는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요금제' 가입고객은 24개월 약정기간 동안 사용에 따라 적립된 별도의 '현대차포인트'를 차량 구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선 할인 후 포인트로 분할 상환도 가능하다.

또한, '쿡' 인터넷 / TV 가입 고객 할인 혜택과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도 가능해, 차량 구매고객은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대차와 KT 그룹은 쿡 인터넷 / TV 와 쇼 현대차 요금제 동시 신규 가입고객 중 6월 현대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10명) ▲50만원 주유 상품권(30명) ▲디지털 캠코더(60명) 등 여름휴가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신영동 현대자동차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국내 제1의 자동차 업체와 통신 업체가 만나 양사의 온오프라인 거점 및 홍보채널을 활용, 고객들을 위한 강력하고 독특한 판촉 프로그램을 내놓았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KT 그룹과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판촉효과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앞으로도 KT 그룹과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양사 제휴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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