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고객행복센터에서 각종 신제품 개발과 기존 제품의 소비자 조사에 참여할 소비자 패널 '2009 U-모니투어' 1000명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모집대상은 만 20세부터 60세까지의 소비자로 식품 및 요리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 활동이 가능해야 한다.
기간은 오는 6월 7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신청자들은 CJ제일제당 사이트(http://cj.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 발표는 6월 12일에 CJ 제일제당 홈페이지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이메일 발송을 통해 진행된다.
CJ제일제당의 소비자 패널인 U-Monitour는 'Ubiquitous+ Monitor +Tour'의 합성어로 U-Monitor는 공간제약 없이 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다는 의미를 지닌다. 요리에 관심이 많고 있고 조리에 대한 기본 지식 및 감각이 있는 지원자가 유리하며, 12개월간의 꾸준한 활동이 진행되기 때문에 보안유지 및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피드백이 가능한 소비자를 우대한다.
CJ제일제당 U-모니투어는 CJ제일제당 온라인 사이트(cj.co.kr)에 마련된 커뮤니티에서 패널 활동을 수행하고, 제품 및 서비스 평가 등의 온라인 설문 혹은 제품 컨셉트 조사, 맛 테스트 등의 오프라인 조사에 참여하게 된다. 패널들은 온라인 설문이나 오프라인 조사에 참여할 경우 2~3만원 상당의 CJ제일제당 생산제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