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뷰티플노이즈 제공)
올 상반기 '크리스천 (Christian)'으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지올팍(Zior Park)이 새 EP ‘WHERE DOES SASQUATCH LIVE? PART 2’를 발매한다.
EP ‘WHERE DOES SASQUATCH LIVE? PART 2’는 크리스챤이 수록되어 있던 동명의 앨범 PART 1에서 이어지는 속편이다. 또한, 지올팍이 직접 연출하고 비주얼 디렉팅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폭넓은 세계관을 표현했다.
어린이 대상 인형극 뮤지컬 콘셉트로 제작된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6편의 뮤직비디오는 각 수록곡이 가진 독자적인 매력과 메시지, 그리고 지올팍의 괴짜스러운 상상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지올팍은 미지의 존재 사스콰치를 찾아다니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동화적으로 표현하며 동세대의 대중에게 순수와 동심, 꿈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화두를 던질 계획이다.
(사진=뷰티플노이즈 제공)
지올팍은 지난 1일 성수 메가박스 MX관에서 뮤직비디오 전편을 최초로 공개하는 시사회를 가지며 관람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를 필두로 앨범 발매 이후 스포티파이 (Spotify)와 함께하는 파티,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며 앨범과 지올팍이 지닌 매력을 다각도로 표현할 예정이다.
한편, 지올팍의 새로운 EP ‘WHERE DOES SASQUATCH LIVE? PART 2’는 오늘 11월 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플랫폼에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