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응원캠페인’ 영상 시리즈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억 뷰 달성

입력 2023-10-11 09: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투자증권은 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알파 TV ‘응원캠페인’ 영상 시리즈가 누적 조회 수 1억 뷰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응원캠페인은 3년째 신한투자증권이 꾸준히 선보이는 영상이다. 한국 사회적 이슈나 시기 등에 따라 위로와 공감이 필요한 이들을 선정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시리즈 중 코로나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소상공인’ 응원 편은 그해 대한민국 광고대상, 서울영상광고제, 에피 어워드 등에서 상을 받았다. 코로나로 캠퍼스 생활을 즐기지 못한 대학생의 이야기를 다룬 ‘코로나 학번’ 편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을 수상했다.

김수영 신한투자증권 브랜드홍보본부장은 “응원캠페인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 수 1억 뷰 돌파는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신한투자증권의 진심이 고객들에게 전해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응원캠페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희망을 지속해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