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다양한 볼거리로 소비자 유혹

입력 2009-05-18 18:2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김연아 피겨 동영상 및 야외스튜디오 생방송

GS홈쇼핑이 다양한 볼거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면서 고객잡기에 나섰다.

18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17일 9시간 동안 진행된 삼성가전 특별전에서 하우젠 에어컨, 드럼 세탁기, 파브 TV 등 가전 제품을 소개하면서 피겨 요정 김연아 선수의 피겨 연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하우젠 CF 메이킹 필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GS홈쇼핑 박미진 PD는 "단순히 물건만 판매하는 것을 넘어 제품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자는 취지"라며 "콜센터를 통해 김연아 선수 영상을 더 보여달라는 전화가 다수 접수되는 등 김연아 선수에 대한 온 국민의 애정을 홈쇼핑 방송 중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GS홈쇼핑은 시청자의 눈길을 끌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전개했다.

지난 15일 12시25분부터 120분 동안 문래동 본사 옥상 야외스튜디오에서 올 첫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인공폭포 앞에 마련된 무대에서 모델들의 시원한 워킹이 함께했다. 켈리포드와 쁘리메로 반팔 셔츠 판매 방송에서 답답한 실내 스튜디오를 탈피, 여름철 야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는 평가다.

GS홈쇼핑 김병욱 상무는 "제품만 노출시키는 홈쇼핑 방송을 넘어 보다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