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전문기업 SPC 그룹이 여름 방학을 앞두고 대학생 인턴 사원 5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해외사업, 기획, 마케팅, 연구, 생산, 영업관리 등이며 모집대상은 기졸업자와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다.
12일부터 온라인 홈페이지(spc.career.co.kr)를 통해서만 접수가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서류 전형, 1차 면접, 역량평가, 2차 면접으로 이루어져 정규직 면접과 동일하게 실시해 하반기 정규 공채를 대비한 모의 취업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마련했다.
식품에 대한 애정, 창의도전정신, 원칙 준수, 열정을 가진 인재 채용을 최우선으로 하며, 해외 사업 강화를 목표로 하는 만큼 외국어 가능자를 우대한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입문교육 수료 후 6월 말부터 8주 동안 지원 분야별로 현장 근무 경험을 쌓게 되며 이를 통해 고객가치 창조, 성실성 및 열정 등을 평가 받게 된다.
인턴기간 중 부여되는 과제수행 및 최종 발표를 통하여 창의성과 도전정신, 팀워크 등을 평가하여 우수 인력은 정규직으로 채용할 예정이며, 2010년 2월 졸업예정자는 최종 평가 뒤에 하반기 공채전형 지원할 경우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SPC 그룹은 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국내 3600여 개 점포와 샤니, 삼립식품, SPL(물류회사)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2조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