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강렬한 에스프레소 스타일의 ‘까페 에스프레소’, 일리 에스프레소에 다크 카카오가 어우러져 매혹적인 느낌을 강조한 ‘카푸치노’, 일리 에스프레소에 생우유가 더해져 매끄러운 맛을 전하는 ‘라떼 마키아또’ 3종으로 즉석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캔커피 타입으로 선보였다.
'일리 커피'사는 75년 전통을 자랑하는 이탈리아 커피의 명가로 전 세계적으로 매니아층을 거느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이미 높은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다.
회사의 이름을 증명하듯 일리 이씨모는 원두의 선택에서부터 패킹까지 제품이 생산되는 전 과정에 걸쳐 일리만의 자부심을 담은 노하우를 적용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재배 지역에서 두 번에 걸쳐 선택된 고품질의 아라비카 원두 100%를 사용, 9가지 아라비카 원두의 독특한 블랜딩을 거쳐 오랜 경험으로 발전된 일리만의 로스팅과 원두 패킹 기법으로 원두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했다.
또한 라떼 마키아또 및 카푸치노 제품에는 100% 생우유를 사용해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의 맛을 고스란히 재현해냈다.
아울러 전체적으로 실버 톤을 사용한 세련된 바디에 붉은 색 일리 로고를 감각적으로 배치하여, 트렌디한 20-34세 여성 소비자의 취향에 부합하도록 했다.
가격은 일리 이씨모 까페 에스프레소(150ml), 카푸치노(200ml), 라떼 마키아또(200ml)의 3개 제품 모두 1600원으로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