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 속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포토 동영상과 동화책 제작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10일, 디지털 사진 토털 서비스 ‘아이모리(www.imory.co.kr)’에서 개인사진을 활용해 동화 동영상 및 동화책으로 만들어주는 ‘포토 동화 서비스’와 인물사진을 유화로 그려주는 ‘유화 제작 서비스’등 이색 포토 서비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포토 동화 서비스’는 인물 사진을 올리면 캐리커쳐를 만들어 동화 동영상과 동화책으로 제작해준다.
동화 동영상은 인물 사진 1장만으로 신데렐라, 피터팬 등 6종(편당 15분)의 동화CD를 우리말과 영어 버전으로 제작해 주는 서비스로, 단순히 사진 이미지만 따는 것이 아니라 화면에 맞게 눈과 입 등에 움직임을 줘 실감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동화책 서비스 역시 인물 사진 1장만 올리면 22~24페이지 분량의 동화책으로 만들어주며, 제품 제작 전에 이메일로 인물 캐리커쳐를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이미지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물 사진을 올리면 현재 활동 중인 화가들이 직접 그린 유화작품을 만들어주는 ‘유화 제작 서비스’도 함께 출시한다.
LG데이콤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포토댓글을 다는 고객 가운데 60명을 선정, 동화 동영상과 유화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펼친다. 또 15일까지 동화 동영상 구매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포토 동화 및 유화 제작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디지털 사진 서비스의 점유율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