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 ‘2년 연속’ 수상

입력 2023-06-27 10:3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23년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에서 증권회사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고객을 위한 어드바이저(Advisor)가 되고자 고객의 관점에서 최적의 서비스와 인프라를 구축하는 등 고객가치에 집중했고, 고객이 먼저 찾는 자본시장의 대표 플랫폼 플레이어(platform player)로서 대한민국 대표증권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특히, 취임 5년 차를 맞은 정영채 사장의 고객중심 경영전략으로 시장의 불확실성에도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당기순이익 1조 원 달성을 목표로 성장을 이뤄가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올해에도 균형 있는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과 철저한 리스크 관리, 지속적인 신규 비즈니스 발굴 등 수익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도모하고 있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해 ESG 경영을 내재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2022년 ESG 위원회를 출범해 ESG 경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친환경 투자 확대, 탄소배출권 시장 참여 등 폭넓은 ES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ESG 경영체계를 기반으로 신사업 기회를 발굴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함과 동시에 주주환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소통을 강화하는 등 주주 가치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