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적화로 고객 편의성 향상
▲GS칼텍스 미디어허브 메인페이지. (사진제공=GS칼텍스)
GS칼텍스는 저탄소, 에너지전환 등 미래 환경변화에 대응하고자 Green Transformation(GX, 그린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치를 담아 기업 블로그인 ‘미디어 허브’를 리뉴얼했다고 21일 밝혔다.
GX는 주요 사업에서 탄소를 감축하고 저탄소 신사업을 발굴해 자원 효율화 및 탄소저감 순환경제를 구현하고자 추진 중인 활동이다.
GS칼텍스는 2011년부터 미디어허브를 통해 종합에너지기업으로서 미래를 준비하는 다양한 사업과 비전, 지속 가능 미래를 위한 기업 활동, 구성원 스토리와 함께 에너지 업계 정보 등 기업 관련 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GS칼텍스는 이번 미디어허브 재단장을 통해 △Green Transformation 추진 △사용자 편의성 △회사 플랫폼들과의 연계성 등 세 가지의 요소를 중점적으로 강화했다. 모바일로 콘텐츠를 소비하는 시대 흐름에 따라 모바일 최적화 웹페이지 디자인으로 콘텐츠 가독성과 시인성을 높였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기업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7월 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이번 미디어허브 리뉴얼은 고객들이 기업 블로그를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진행했다”며 “향후 GS칼텍스가 추진 중인 그린 트랜스포메이션의 다양한 노력을 미디어허브를 통해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