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빈 앞세운 하이투자증권 신규 MTS ‘iM하이’ 광고 영상 조회 수 550만 돌파

입력 2023-06-07 09: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하이투자증권)

7일 하이투자증권은 차세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iM하이’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15일 만에 550만 회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달 23일부터 ‘iM하이’ 출시를 기념해 이주빈을 모델로 유튜브와 옥외전광판 등 플랫폼에 영상광고를 노출 중이다.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지 15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564만 회를 넘어섰다.

메인 모델로 기용된 이주빈은 드라마 ‘멜로가 체질’, ‘종이의 집’ 등에 출연했고, 영화 ‘범죄도시4’ 출연 예정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배우 이주빈의 산뜻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가 ‘iM하이’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해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iM하이’의 수수료 무료 혜택 제공 이벤트를 중독성 있는 음악과 댄스를 통해 표현하고자 했는데, 많은 분이 재밌게 봐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투자증권은 ‘iM하이’ 출시를 기념해 8월 24일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면 국내 주식 1주를 랜덤 지급하고, ‘iM하이’로 국내 및 미국 주식을 거래하면 올해 말까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