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 공식맥주 하이트맥주가 국가대표 축구팀 응원에 나선다.
하이트는 5일 "내달 6일 두바이 현지에서 열리는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최종 예선 UAE전' 응원을 할 '하이트 두바이 쿨 원정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원정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오는 23일까지 대표팀 응원 문자메시지를 #2010으로 보내면 '하이트 두바이 쿨 원정단' 모집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만 19세 이상의 응모자 중 총 12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하이트 두바이 쿨 원정단'은 6월 4일 출정식을 시작으로 두바이 현지를 방문해 시내 관광을 겸한 사전 응원활동을 하고 붉은악마와 함께 UAE전을 축구의 열기로 뜨겁게 달궈진 경기장에서 쿨하게 응원하게 된다.
하이트는 이와 함께 6월 30일까지 응원메시지를 신청받아 유럽여행권, 넷북,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며, 6월 17일까지 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 위핏, 축구공, 영화예매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팀의 박종선 상무는 "원정 응원단을 파견해 사막의 열기 속에서 사력을 다할 선수들에게 쿨한 하이트맥주와 같이 힘을 북돋는 응원을 펼칠 것"이라며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외에도 프로축구 경기장에서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한국 축구의 인기 조성과 함께 젊고 역동적인 하이트맥주의 이미지를 적극 전파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