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화L&C, 美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입력 2009-05-03 12: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화L&C의 최웅진 대표이사가 2일(한국시간) 미국 애틀랜타 조지아 월드 컨그레스 센터에서 열린 주방 및 욕실용품 전문 전시회 ’2009 KBIS(Kitchen & Bath Industry Show)'의 한화L&C부스 앞에서 미국 바이어들에게 자사의 주력 제품인 첨단 인테리어 소재 ‘칸스톤(현지명 한스톤)’과 ‘하넥스’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한화L&C는 프리미엄급 건축자재에 대한 미국 소비자의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차세대 주력 제품으로 개발한 ‘칸스톤 루첼로', '하넥스 벨라시모’와 같은 Multi-Vein(물결무늬패턴) 제품을 북미 시장에서 출시하고 오는 7월부터는 캐나다 공장에서 칸스톤 양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