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시즌 한정 ‘트러플 마요 소스’ 선봬

입력 2023-05-04 09:2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써브웨이)

써브웨이(Subway®)는 새로운 소스 ‘트러플 마요’를 시즌 한정 출시하고, 트러플 마요와 최고의 꿀조합을 연출하는 샌드위치로 구성된 ‘트러플 마요 컬렉션 3종’을 제안한다고 4일 밝혔다.

트러플 마요는 송로버섯 추출물과 트러플 시즈닝, 마요네즈를 써브웨이만의 비율로 배합한 시즌 한정 소스다. 샌드위치의 맛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입 안 가득 퍼지는 트러플의 맛과 향이 샌드위치와 최상의 조화를 이룬다.

트러플 마요 컬렉션은 ‘써브웨이 클럽‘, ‘햄’, ‘스파이시 이탈리안’ 등 트러플 마요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3종의 샌드위치로 구성됐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최상의 밸런스를 자랑하는 트러플 마요 소스를 통해 기분까지 좋아지는 풍미의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트러플 마요 소스를 활용해 무궁무진하게 새로운 꿀조합을 만들 수 있는 만큼, 고객들께서 보다 다채롭게 트러플 마요 소스를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써브웨이는 2일 개그맨 김민수가 출연하는 트러플 마요 컬렉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김민수가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선보인 능청스러운 영어 실력을 뽐내며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트러플 마요 컬렉션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스 하나로’ 풍미가 업그레이드 된다는 트러플 마요 컬렉션의 핵심 메시지를 ‘쏘사나로’라는 우스꽝스러운 콩글리쉬로 풀어냈다.

(사진제공=써브웨이)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