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8세 이하 자녀 키우는 가구에 월 최대 6만원 쿠폰 지급
오아시스마켓이 서울시와 함께 자녀 양육 부담 덜기에 나선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5월부터 서울시가 진행하는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사업은 ‘엄마아빠 행복프로젝트’ 중 하나로 부모가 퇴근 후 아이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주목적이다.
오아시스마켓은 금액별 정액 쿠폰 방식으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6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9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5000원 할인받는 쿠폰을 월 4장 제공한다.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오아시스 배송 상품에 대해서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오아시스마켓에서는 도시락·밀키트 외에도 친환경 식재료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이용자 선택의 폭이 넓고,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높아진 식탁 물가로 인한 가계 부담을 완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가정행복 도시락·밀키트 할인지원’ 5월분 신청은 이달 24일 오전 9시부터 3일간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시스템을 통해 선착순 접수한다. 지원대상은 서울 거주 만 18세 이하 자녀가 있는 가구다.
오아시스마켓 측은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이 오아시스마켓에서 부담 없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라며, “엄마, 아빠와 사회가 함께 양육하는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