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사회공헌 슬로건 발표

입력 2009-04-29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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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G손해보험은 29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별도의 VI(Visual Identity)와 슬로건을 정립, 오는 5월부터 적용한다고 밝혔다.

'희망플러스'라 명명된 이번 LIG손해보험의 사회공헌 VI 및 슬로건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LIG손해보험이 사회공헌 철학 체계를 새롭게 정립하는 가운데 개발됐으며 사회공헌 비전을 '희망을 함께하는 기업'으로 정하고,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에 주력하기로 했다.

LIG손해보험은 이번 사회공헌 철학 체계의 새로운 도입을 사내에 널리 전파하기 위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한달 간 전사적 나눔 캠페인 '희망봉사한마당'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LIG손해보험의 임직원과 영업가족 2만여명으로 구성된 'LIG희망봉사단'이 전국 방방곡곡에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또 주거환경이 열악한 아동에게 따듯하고 편안한 새 보금자리를 만들어주는 '희망의 집 짓기'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LIG희망바자회' 역시 5월 중 진행을 앞두고 있다.

구자준 회장은 "지난 50년간 회사를 아껴주고 있는 많은 고객을 생각할 때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이행은 장수기업이 되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핵심 요소가 됐다"며 "CSR의 한 축인 지속적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우리사회에 희망을 더하는 일에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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