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전주국제영화제(JIFF) 후원

입력 2009-04-27 09: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다음커뮤니케이션은 오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영화축제 ’제 10회 전주국제영화제(JIFF, Jeonju International Film Festival)’를 후원하며 문화마케팅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우선 다음은 영화섹션 내 ‘10th 전주국제영화제’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온라인 상영관을 통해 개ㆍ폐막작 및 주요 상영작 약 55편의 상세 정보와 하이라이트 영상, 연예인 축하 영상 등을 독점 제공한다.

이번 영화제에서 2002년부터 다음과 다음세대재단이 공동으로 진행해 온 청소년 미디어 창작지원 프로젝트인 ‘유스보이스(Youth Voice)’의 사전제작지원 작품 6편을 선보인다.

다음은 전주국제영화제를 기념해 출간한 전주 명소를 소개하는 ‘전주, 느리게 걷기’ 와 ‘Daum 책’서비스를 연계해 전주국제영화제 온라인 상영관으로 방문을 유도할 예정이다.

또 영화제 현장에서는 영화제를 찾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음 카페(Daum Café)’를 설치, 운영한다.

다음 윤정하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보다 차별화 된 영화 관련 콘텐츠를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었다“며 “앞으로도 온ㆍ오프라인이 연계된 영화제, 공연 및 전시회를 후원함으로써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