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최대 연 4.5%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Sh플러스알파적금’ 상품을 재출시한다.
9일 수협은행에 따르면 3000좌 한도로 출시된 Sh플러스알파적금은 1년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20만 원 이내에서 가입할 수 있다. 수협 신용카드 결제대금 출금실적 보유, 마케팅 활용 동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면 최대 연 4.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은 Sh플러스알파적금 재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Sh플러스알파적금×수협 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연 3.5%의 카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Sh플러스알파적금에 가입하고 수협 찐(ZZIN)카드 이용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단, 이벤트 대상은 최근 6개월간 수협신용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수협 찐(ZZIN)카드는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업종에 대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로 커피전문점, 병ㆍ의원, 소셜커머스ㆍ배달앱, 넷플릭스ㆍ유튜브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찐(ZZIN)카드 리워드 이벤트 참여고객은 기본금리에 우대금리와 카드 리워드 혜택을 더해 최대 연 8.0%의 금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은 전국 수협은행 영업점을 비롯해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파트너뱅크ㆍ헤이뱅크) 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