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랩스 자회사, 이마트24와 점신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 출시

입력 2022-12-22 08:5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테크랩스의 운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점신이 이마트24와 컬래버레이션 한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자료 = 테크랩스)

메타랩스의 자회사인 라이프스타일 O2O 플랫폼 기업 테크랩스의 운세 애플리케이션 서비스 점신이 이마트24와 컬래버레이션 한 계묘년 새해맞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도시락과 디저트로 2023년 계묘년 새해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점신이 브랜딩 된 부적 카드가 동봉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적 카드에는 QR코드가 삽입돼 있어 이를 통해 재미 요소가 가미된 심리테스트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테크랩스와 이마트24는 올해 10월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컬래버레이션 상품 6종을 출시하는 등 지속적으로 시즌 한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지헌 테크랩스 대표는 “최근 불경기와 함께 MZ부터 중장년까지 그 어느 때보다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24와 계묘년 새해맞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운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크랩스의 점신은 국내 1위 운세 애플리케이션으로 1300만 누적 다운로드와 1일 이용자(DAU) 3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