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STX! 차기 급등주 대공개 무료시황설명회! _ 하이리치

입력 2009-04-13 09: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2년 연속 증권방송 업계 1위를 선점하고 있는 하이리치(www.hirich.co.kr)와 매일경제TV가 공동 주최하는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에 개인투자자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별도의 참가비가들지 않는데다, 사전 참가 신청자에게는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가 독자 개발한 실전 매매기법이 담긴 ‘주식투자 교육용 CD’와 수익률 TOP 애널리스트들이 선정한 급등 유망 종목 7선에 대한 ‘종목리포트Book’, ‘2009년 시황분석 및 투자전략 자료집’, 하이리치 VIP방송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할인권’ 등 고수익 달성을 위한 4가지 특별선물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이번 시황설명회는 슈퍼개미이자 방송인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생민 사회로 진행된다.

 ◆ 절체절명의 금융위기가 만든 절호의 투자기회, 급등 유망주 7선 대공개

하이리치는 2009년을 “절체절명의 금융위기가 만들어낸 절호의 투자기회다”며 제2회 시황설명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실제로 최근 종합주가지수는 한 달여 만에 350p 이상 급등하며,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불확실성에 대한 우려감을 불식시켰다.

하이리치는 이와 관련해 “글로벌 경기 회복이 가시화 되고 있는 지금은 더 이상 주식투자를 주저해서는 안 될 시기다”며 “특히 2008년 폭락장에서 손실을 초래한 개인투자자들과 2009년 기회의 장에서 고수익을 기대하는 개인투자자들이라면, 하이리치가 마련한 무료시황설명회에 반드시 참여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하이리치는 그 이유로 “하이리치에 소속된 실전 최강 애널리스트 12인이 선정한 2009년 급등 유망 종목 7선이 공개될 예정이다”며 “1회 시황설명회 당시 추천한 STX, SKC, 한화증권 등의 종목이 50~100% 이상의 급등세를 기록한바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소속된 애널리스트가 최근 급등장에서 종목별 매매급소를 놓치지 않고 GS건설, SK컴즈, KB금융, STX팬오션, SKC, 성호전자, 성광벤드, 알티전자, 한성엘컴텍, 한진중공업 등을 적극 공략해 개인투자자들의 고수익 실현에 크게 일조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강조했다.

이번 시황설명회는 조승제, 반딧불이, 독립선언, 상도 등 국내 실전 최고수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참여해 2009년 기회의 장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소외 받지 않도록, 2009년 한국 증시에 대한 전망과 고수익을 위한 핵심 투자전략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2회 하이리치 무료시황설명회>는 4월 18일(12:00~ 18:20) 삼성동 인터콘티넨탈호텔 그랜드볼륨(2층)에서 개최되며, 참가신청은 하이리치 사이트(www.hirich.co.kr)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1588-0648

 ◆ 하이리치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 급등주 달인 ‘서일교소장’ 선정

하이리치는 4월 2째주, 추천주를 통한 수익현황과 회원평가 등을 바탕으로 최고의 누적수익률을 달성한 주간베스트 애널리스트 1~3위를 선정, 실제 추천주와 수익률을 공개했다.

하이리치 주간 베스트 애널리스트 1위는 급등주 매매의 달인 ‘서일교소장’이 차지했다. 서일교소장은 대구은행, 포스데이타, 포휴먼, 제이콤, 문배철강, 디오스텍, 이노셀, LG이노텍, 우리조명 등으로 한주간 60% 가량의 누적수익을 확보했다.

2위는 한성엘컴텍, 한화증권, 한진중공업, 성광벤드, 태광, 휴멕스, 오리엔탈정공 등으로 주간 45% 가량의 수익률을 거둬들인 바닥권 급등주매매의 1인자 ‘반딧불이’로 선정됐다.

또한 3위는 휴켐스, 비에이치아이, 코오롱아이넷, 대한해운 등을 적극 공략해 30% 가량의 수익률을 달성한 국내 단기매매의 최강자 ‘상도’에게 주어졌다.

한편, 반딧불이와 상도는 4월 2째주 추천한 모든 종목에서 수익을 거둬 투자성공률 100%를 기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