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교육 실시하는 위드 파트너 서비스 개시

위드 파트너 서비스는 내부적으로 CS 교육체계 갖추기 쉽지 않은 사회봉사단체나 공공기관,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CS교육을 무상 지원하는 것으로 한마디로 고객서비스 무료 교육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총 8명의 전문 CS강사가 대화 및 전화예절, 미소ㆍ표정, 고객응대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 활동을 강의한다.
지난 2008년 총 376개 단체의 2만3000명에게 무료 교육을 진행했던 삼성생명은 올해부터 일회성 행사에서 벗어나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못하는 단체에 정기적인 서비스 지원을 추진하기 위해 '위드 파트너(With-Partner) 서비스'로 이름짓고 '아름다운 가게'를 시작으로 제휴기관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With-Partner 서비스는 고객섬김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 책임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것"이라며 "이번 1호 협약 체결을 계기로 더 많은 단체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