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은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바이컬러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겟뎃샷’과 롯데백화점 동탄점 ‘노닷프라이즈’ 매장에서 내년 1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바이컬러는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가 있는 뷰티 덴탈 브랜드다. 고기능성 구강 케어는 물론 ‘색’을 강조한 감성적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색을 단순히 디자인적 요소로만 활용하지 않고 구강 질환과 매칭해 다양한 구강 문제를 색상별로 관리해주는 ‘컬러별 맞춤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컬러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개인별 구강 고민에 맞춰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구강이 예민한 분들을 위한 노란 색상의 ‘헬시온 치약’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파란 색상의 ‘데즐링 치약’ △입 냄새와 입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붉은 색상의 ‘치어리 치약’ 등 치약 3종을 출시했다.
제품별로 바이컬러 헬시온 치약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구강을 더 세밀하고 순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코엔자임 Q10이 함유된 황색 멘톨 캡슐을 담아 구강 내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바이컬러 데즐링 치약은 치아 미백에 도움을 주는 과산화수소를 함유하고 임상을 통해 자사 일반 치약 기준 대비 104% 치아 밝기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다. 풍성하고 수분감 있는 거품을 가진 투명한 제형으로 건조함 없이 부드러운 미백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애경산업 측은 “바이컬러 치어리 치약은 사용 시 단 5일 만에 구취 감소 효과는 물론 2주 사용 후 입 냄새의 원인인 구강 미생물 억제 효과를 임상을 통해 확인받았다”면서 “레티놀팔미테이트가 함유된 적색 멘톨을 담아 각종 구취를 효과적으로 개선해 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