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쓱닷컴과 시너지…럭셔리 뷰티부터 글로벌까지 라인업 강화

입력 2022-10-23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SSG브랜드 셀렉션 기획전. (사진제공=W컨셉)

W컨셉이 SSG닷컴의 럭셔리, 프리미엄, 트렌드 상품을 입점시켜 패션뿐만 아니라 럭셔리 뷰티, 스포츠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 경쟁력을 함께 확보한다.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모기업 SSG닷컴 핵심 상품을 가져와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은 SSG닷컴에서 검증된 주요 브랜드 200여 개 및 핵심 상품 1만여 개를 입점했다. 쓱닷컴 내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엄선했으며 올 연말까지 총 10만여 개 이상의 상품이 차례로 입점할 예정이다.

W컨셉은 SSG닷컴에서 검증된 뷰티, 스포츠 등 상품을 입점시켜 신규 브랜드 입점을 위한 논의 시간을 단축해 자원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고객에게는 독창적인 디자이너 상품부터 대중적인 상품까지 함께 쇼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는 신규 플랫폼으로의 판로 확대 및 MZ세대 고객을 공략할 수 있다는 점에서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

이어서 SSG닷컴은 올 연말까지 W컨셉의 검증된 상품을 차례로 입점시킬 예정이다. 쓱닷컴 역시 W컨셉의 상품을 가져와 개성 있고 독창적인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 라인업을 확대하고, 브랜드에는 프로모션 등 마케팅을 지원하며 추가 판로 확대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SSG닷컴 상품 입점을 기념해 24일부터 30일까지 주요 브랜드 및 특가 상품을 제안하는 ‘SSG 브랜드셀렉션(Selected brands from SSG)’ 행사를 진행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