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자사의 LED TV의 이색적인 홍보 동영상이 온라인에 소개되면서 국내외 많은 네티즌 사이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LED TV 출시에 맞춰 지난 3월 17일 온라인에 처음 소개된 LED TV 홍보 동영상 ‘'Extreme Sheep LED Art’이 약 2주만인 31일 현재 영국의 온라인 영상 차트 웹사이트인 ‘VIRAL VIDEO CHART(www.viralvideochart.com)’에서 모두 47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월간 기준 히트 동영상 1위를 달리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은 5000개가 넘게 달렸고 2000개가 넘는 전 세계 블로그에 포스팅 됐다. 유튜브(YouTube)에서도 460만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하며 월간 기준 최다 조회 2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