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지난 2일 서울 잠심 일대 도로에서 국민 참여 마라톤 대회인 ‘스타일런’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3년만에 열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17년 첫 대회 후 누적 참여 인원만 1만5000명에 달할 정도로 유통업계 최대 마라톤 행사로 입지를 다져왔다.
올해 스타일런 테마는 ‘음악’으로, 달리기의 즐거움을 한껏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다. 많은 러너들이 음악을 들으면서 뛰는 점에 아이디어를 얻어, 참가자들에게는 ‘음악’과 ‘친환경’을 담은 스페셜 러닝 키트도 지급했다. 또한 러닝 이후에는 이색 시상식, 축하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해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