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2년 연속 동반성장지지수평가 ‘최우수’ 획득

입력 2022-09-21 13: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 대행사 이노션이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동반성장지수는 기업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 수준을 계량화한 지표로, 매년 동반위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위의 ‘공정거래협약이행평가’를 합산해 최우수, 우수, 양호, 보통, 미흡 등 5개 등급으로 발표한다.

이노션은 지난해 동반성장지수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받은 데 이어 올해도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이노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의 경영부담 완화를 위해 청년 채용 및 우수인력 장기 재직을 지원하고, 업무환경 변화에 대응해 비대면 화상회의 프로그램 비용을 지원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는 ‘마스크ID’ 캠페인을 펼쳐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인식개선에 앞장서기도 했다.

이와 함께 농촌보육시설에 마스크와 손소독제 방역용품을 지원하는 등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 지역을 대상으로 상생 협력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파트너사의 경쟁력이 곧 당사의 경쟁력이라는 생각으로 차별화된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신뢰와 진정한 동반성장을 위해 ESG 경영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