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이지혜·문혜리 모델 발탁…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 캠페인 온에어

입력 2022-08-29 16: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가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의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빙그레는 ‘맘 편히 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모델로는 방송인 이지혜 씨와 딸 문태리 양을 발탁했다. ‘맘 편히 삽니다’에서 ‘맘’은 ‘마음’과 ‘mom(엄마)’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삽니다’는 ‘살다’와 ‘사다’ 라는 중의적 의미를 지닌다.

이를 활용한 다양한 해석을 통해 ‘우리 가족 건강을 위해 꼭 먹었으면 하는 건강 주스’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 입장에서 고려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따옴Organic’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따옴Organic 사과·청포도·당근·레드비트’와 ‘따옴Organic 오렌지·청포도·당근·브로콜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엄선한 두 가지 유기농 과일과 두 가지 유기농 야채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따옴Organic’은 HACCP 인증과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이라는 객관적인 신뢰성을 확보했다. 실온에서도 보관이 용이하며 가볍게 휴대가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지혜 씨가 보여준 다정한 엄마로서의 이미지가 ‘따옴Organic’ 캠페인의 메시지와 부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리미엄 유기농 주스 ‘따옴Organic’은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