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초콜릿, BTS 스페셜 에디션 출시

입력 2022-08-18 15:4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한국마즈)

한국마즈는 초콜릿 제과 브랜드 스니커즈와 그룹 방탄소년단이 협업한 BTS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스니커즈의 든든함과 코로나 팬데믹 등 예상치 못한 상황 속에서도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노래로 전 세계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방탄소년단의 긍정적인 울림을 더해 ‘허기진 몸뿐 아니라 마음까지 채우며 진정한 만족을 얻을 수 있는(Real satisfaction that fills the hungry body and soul)’ 컨셉으로 탄생했다.

BTS 스페셜 에디션은 ‘BTS X SNICKERS=♡’라는 귀여운 문구와 함께 긍정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8곡 제목을 보라색 패키지에 반영했다. ‘Life Goes On’, ‘Never Mind’, ‘Save ME’, ‘I‘m Fine’, ‘봄날’, ‘Make It Right’ 등 국내 발매곡 6곡과 ‘Good Day’, ‘FOR YOU’ 등 일본어 버전 2곡의 제목을 넣은 총 여덟 개의 스페셜 에디션과 한 개의 스니커즈 에디션 총 9종으로 출시한다. 제품 구성에 따라 싱글 사이즈와 펀 사이즈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즐길 수 있다.

글로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두 브랜드가 만나 특급 컬래버를 진행한 만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테스트도 준비했다. 9월초부터 스니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스니커즈 뮤직팩을 활용한 나만의 DIY 작품의 이미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정선우 한국마즈 대표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마음을 울리는 가사로 전세계 음악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과 협업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니커즈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전하는 보랏빛 달콤함과 힐링 메시지로 장기간 지속되어 온 코로나 팬데믹과 일상의 피로에 지친 소비자들이 긍정 에너지를 받고 몸과 마음을 충천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